COMMUNITY
한국역소프트 고객센터
대표전화: 051-508-3984
주중 :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공휴일은 휴무
입금계좌정보
농협(조현철)
813059-52-288512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강좌코너 - 육임

강좌코너 - 육임

강좌코너 - 육임

게시판 상세
제목 1_01. 六壬正斷_01
작성자 sajukorea (ip:)
  • 작성일 2019-03-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2
평점 0점


■ 六壬(육임)이란 무엇인가?

육임정단법은 5천년 역사를 가진 과정에서 과학을 초월한 불가사의한 신비의 학문으로 인간에 避凶趣吉 의 법과 국가의 안위와 天災地變을 예지케하는 法을 가르쳤다.


歷史에도 的中된 記錄이 散見되고 있다 그러나 육임 정단을 이해하기가 쉽지 않고 연구하지도 않았다.

대지진의 참사 화재 등 많은 인명과 재산의 피해가 잇다르고 있는 요즘 과학시대라 할지라도人智로는 예지 못한다.

우리는 과학이 못 미치는 것에 과학성을 발견하고 적중된 사실을 理論的 으로 알아 보고자한다 연구에도 합리성을 가미하여야 한다.


즉 우리생활주변에 生氣하는 入學 合格 與否, 立候補當選 與否, 求職 可否등 ㅡ項目 단위 중심으로 정단을 연구 하고 완전하게 하기 위하여

各 문현에 산재한 이에 관한 비결을 개발하여 육임 정단이 몇 千年 동안 전래된 역서의 기록과 같이 불가사의한 신비의 학술을 백발백중을 입증하기로한다.



육임정단은 半知하는 백항목 보다 ㅡ항목을 完全 아는것만 못할뿐 아니라 반지는위험이 수반된다.

예를들면 의사가 전문의가 되려고 특정 병을 집중 연구하여 한가지 병을 완치 하는 권위를 세우는 것과 같다.

하편 동양 역리의 불가사의한 신비성을 문갑속에 감추어 두는 것은 역학계 의 손실이고 유감한 일로 생각하고 대로는 국가에

소로는 각 개인의 피흉 취길에 이바지 하는데 이득이있다 때문에 육임정단을 얇고 넓게 연구하는 것을 피하고 깊이에 취중하여 연구 하기로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